Insight curation

바세린 광고 촬영 스케치 영상
22년의 마지막 인사이트큐레이션은 최근에 온에어된 유니레버코리아의 바세린 광고 촬영 현장에 대한 스케치 영상입니다
2022 Clio Award Campaign 소개
이번 인사이트큐레이션은 2022 Clio Awards - Branded Entertainment & Content 부문에서 은상을 수상한 캠페인에 대한 소개입니다.
하쿠호도제일 디지털컨텐츠팀 인터뷰
Insight curation 17호는 작년에 신설된 디지털컨텐츠팀에서 근무중인 AE 두분의 촬영현장 속 모습과, 다양한 질문들로 구성해 보았습니다.
Dento Design Kobo Inc.Favorite Food Soy Sauce
이번 인사이트큐레이션은 2022 Cannes Lions - Creative Commerce 부문에서 은상을 수상한 캠페인에 대한 소개입니다
ZOOM을 통한 ZOO와의 만남 : 딥 힐링 프로젝트
하쿠호도의 광고주인 모리나가유업주식회사(MORINAGA MILK INDUSTRY CO.,LTD.)가 전개한 소비자와 동물원의 접점을 만들고 지친 사람들의 마음을 치유한 프로젝트를 소개합니다.
월드비전 캠페인
인사이트큐레이션 14호는 6월에 온에어 된 월드비전 캠페인에 대한 소개입니다.
AE Interview
Insight curation 13호는 하쿠호도제일에서 팀원이자 막내로 한 축을 담당하고 있는 주니어 AE 두 분의 인터뷰로 구성 하였습니다.
TBWA 하쿠호도가 기획한 30초 비누, POCKET SOAP
COVID-19가 확산되면서 손을 씻는 것이 중요해졌지만 어린이의 약 80%는 올바른 비누 사용 방법을 모르거나 손 씻기를 싫어한다고 합니다. 이러한 어린이에게 바이러스 감염 예방의 중요함과 손 씻기의 즐거움을 알릴 방법이 필요하게 되었습니다.
데이터와 광고 – 빅데이터 분석 시각화 편
하쿠호도제일은 데이터에 기반한 인사이트 전문가 그룹이라는 비전에 따라 현재 데이터 사이언티스트로 구성된 Data Insight Team을 운영 중에 있으며, 이번 인사이트큐레이션은 해당 팀에서 기획한 ‘데이터와 광고 – 빅테이터 분석 시각화 편’ 입니다.
Special Interview
이번 인사이트큐레이션은 BX팀을 이끌고 있는 박미라 팀장의 인터뷰를 통해 소비자와 브랜드의 연결고리인 Brand Experience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
1 2